일본 관광비자로 떠나보는 신비의 섬! 야쿠시마


지브리의 애니메이션


원령공주에서 본 숲속이


너무나도 아름다웠는데요~


이 숲의 배경지가 실제로


있다는 것 아시나요?ㅎㅎ


바로 가고시마에 있는 야쿠시마라


불리는 섬이라고 해요~

관광비자로도 누구나


쉽게 떠나볼 수 있는 섬이기에


마냥 이야기에서 속에서만


끝나지 않는 섬이랍니다ㅎㅎ


야쿠시마를 가기 위해


비행기와 열차, 배까지


총 3번 타야하는 만큼 머나먼


나라처럼 들리는데요~


사실 지금도 컴퓨터를 하면서


오전 시간을 보내는 동안


하루도 안되서 금방


도착할 수 있습니다


당장 관광비자 받으러


여권부터 발급해요~ㅎㅎ

지금도 이렇게 글을 보고 잇을 때


관광비자로 야쿠시마에 금방


도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야쿠시마는 그야말로 환상적인


모습을 자랑하죠ㅎㅎ


실제로 원령공주에서 나온 것만큼


신비로운 분위기와 웅대한 자연 숲을


감상할 수 있다고 해요~


트레킹 코스도 무척 완만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떠날 수 있는 섬이랍니다!


오히려 일본 도쿄에서 떠나는 것보다


한국 부산에서 떠나는 편이


훨씬훨씬 가깝답니다. ㅎㅎ


그래서 유학비자보다는 관광비자로


떠나는 사람들이 아주아주 많답니다.


일본에서 가장 환상적인 섬인


오키나와도 아름답지만,


야쿠시마도 그에 못지 않은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죠ㅎㅎ


자 그러면 관광비자를 위해


여권부터 발급받고!


야쿠시마로 떠나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