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를 벗어나 자유로움을 마음 껏 느껴보고 싶다면, 나가노 현의 가미코치에서 제법 여행다운 기분과 힐링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가미코치의 등산로를 맞이하는 입구, 갓파바시에서 부터 자연 절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갓파바시는 나가노 현 최고의 여름 휴양지로 꼽히며, 주변에는 호텔과 기념품 가게가 늘어서 매일 많은 등산객과 관광객으로 붐비게 되는 곳입니다.
가미코치는 일본을 대표하는 고산 풍경을 마음 껏 즐길 수 있으며, 북 알프스 중에서도 가장 압도적인 절경을 자랑하는 장소입니다. 해발고도가 높은 만큼 산에 오르기 위해서는 그에 상응하는 경험을 쌓아야 하지만, 산맥의 청렴한 냇가와 자연 풍경을 곁눈질로 산책하는 것만으로 일상을 잊게 해주는 평온한 시간이 지나게 됩니다.
산길을 3시간 동안 부지런하게 걷는다면 하루 만에 알프스의 성지라 불리는 카라사와 칼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주변 모두가 다양한 산맥으로 이루어진 모습으로, 일본 같지 않은 압도적인 절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카라사와 칼의 절경은 그야말로 자연의 산물이며, 계절따라 바뀌는 형형색색의 모습이 감동 이상을 전해줍니다. 산길을 오르내리는 도중에는 꽤 높은 확률로 야생 원숭이를 만날 수도 있는데요. 그만큼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보존하는 느낌입니다.
가미코치의 풍요로운 자연은 다양하고 환상적인 풍경을 만들어내며, 관광객과 등산객 모두를 즐겁게 해줍니다.
가미코치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아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가미코치 홍보 동영상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