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사이 여행이라면 고베나 나라를 빼놓더라도 교토만큼은 빠질 수 없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오사카에서 가장 일본다운, 전통적인 모습을 많이 간직한 장소로 꼽히기 때문입니다.
교토의 상징
교토 타워
교토 역 바로 앞에서 볼 수 있는 교토 상징인 교토 타워는 관광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코스이며, 야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쇼핑과 먹거리가 즐비한
교토 역
흔히 많이 이용하는 교토 역이지만 그냥 지나치기 쉽습니다. 백화점뿐 아니라 최근 리뉴얼된 매장의 모습과 쇼핑, 먹거리 등의 명소가 많습니다.
느긋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가모가와
가와바타 거리 옆을 흐르는 가모가와. 개를 산책시키거나 조깅을 뛰는 현지인들의 소소한 일상을 감상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교토 3대 축제 중 하나
기온
교토의 3대 축제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것이 기온 축제입니다. 유카타를 입고 포장마차에서 맛있는 것을 먹거나 하는 등 활기가 넘칩니다.
참배의 장소로 알려진
야사카 신사
봄에는 벚꽃나무 아래의 꽃놀이 명소이며, 겨울에는 참배의 장소로 유명한 신사입니다. 교토 시내에 있기 때문에 방문도 어렵지 않습니다.
라이트 업되는 모습이 환상적인 사찰
기요미즈데라
전철 시미즈 고조 역에서 부터 오르막을 오르면 등장하는 절입니다. 높은 언덕에서 바라보는 야경과 라이트 업된 주변의 모습은 그야말로 환상입니다.
교토에 방문하면 놓칠 수 없는 것
교토 잡화
교토는 다른 지역에서 느낄 수 없는 정취가 가득한 특유의 잡화가 많습니다. 마감까지 섬세하게 느껴지는 교토 물품은 그야말로 소장 가치 No.1입니다.
조금 어른스러움이 가득한 거리
본토쵸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장소는 고급 음식점이 줄 지어 있는 본토쵸입니다. 하루의 마지막, 조금 사치스러운 시간을 보내기 좋은 명소로 손꼽힙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아래 공감 하트(♥)를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없어도 가능합니다^^)
최근댓글